그룹명/일기장

40년 무사고 운전 기록이 깨어지다

benny kim 2006. 3. 23. 19:40

36년 (아니지 원동기 운전면허 부터면40년)무사고 운전이 드디어 오늘 깨어 져 버렸다 

저녁 7시 반 주위는 이미 어두움이 깔린 때이다

 

차가 많이 다니지 않는 준 고속도로를 55마일로 달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앞차가 코앞에 닥아 왔다 급부래크를 밟았지만 늦었다

왕복 2차선인데 어두운 밤에 어쩌자고 길 한가운대서 정차를 한단 말인가 ?

 

반대편 차선에서 소방차가 붉은 불을 번적이며 싸이렌 소리를 내면서 지나갔다 그재서야 이놈의 차가 왜 정차 했는지를 알았다

 

미국에서는 소방차 구급차 경찰차 등이 비상 등을 번적이고 올 때는 같은 방향이건 반대편 방향이건 차를 갓길에 정차를 해야 하는 것이다

그런대 이놈의 차는 갓길에 정차 하지 아니 하고 달리는 차선 한복판에 갑자기 정차를 하는 바람에 사고가 난것이다

 

항상 안전 거리는 유지 하고 있었는데도 주위가 어두었으니 앞차가 정차를 한것을 늦게야 알았기 때문이였다

상대 차는 범버가 높이 달린 소형 카고 형이였는데 나의 승용차 본냇와  박치기를 했으니 상대 차는 멀졍했지만 내차는 본냇이 왕창 나가 버렸다 

 

중늙은이가 차에서 내려와 닥아왔다 보험 카드와 면허증 서로 교환 하자 했드니 이녀석 사색을 해가지고 사정을 하였다

 

나 보험도 없고 면허증도 없는데 큰일났다 경찰 보고 해야 겠나 ?

내차가 다 망가 졌는데 경찰 보고 하지 아니 하고 어쩌겠나

경찰 보고 하면 나는 감옥가는데~~~~~~~~~~하며 울상을 한다

 

야 이럴 때 어쩌면 좋은가? 자비를 배풀고 싶기도 하지만 경찰 보고 하지 않고는 자동차 수리 보험 처리도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잘못하면 도리어 신고 하지 않은 내가  당할 수도 있는 것이다  

 

가슴이 아프긴 하지만 911경찰을 불렸다

내가 전화를 거는 것을 보고는 나는 가봐야 겠다

 

알랙스라는 이양반 인적사항을 다 기재 하고는 너 마음 대로 해라 했드니 고밥다

내가 여기서 경찰을 만나면 감옥에 가야 한다 먼저 간다 하고 가벼렸다

 

이유야 어지 됬건 간에 이런경우 뒷차의 과실이 되는 건데 당행인지 불행인지 모르지만 이자 무면허 운전이니  내가 사고를 낸것은 아니다

 

전화 연락은 받은 미제 사위 놈이 헐래 벌덕 달려 왔다

아버지 괜찬아요?

응 괜찬다!

어쩌다 사고가 난거요?

내가 들여 받은 거야 40년 무사고 기록이 깨어 진거다

와 40년요? 아버지 축하해요!

뭘 축하 한다는 거야 ?

40년 기록을 깨어 버렸잔아요!,

이놈의 익살에 속상한 마음 잊고 웃고 말았다 

 

 

 

 

 

 

'그룹명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교조가 가르친것  (0) 2006.04.06
아가야 파피꽃이 되어 다시 오너라  (0) 2006.04.05
비명에 간 내친구  (0) 2005.10.13
그냥 죽어 버리려 했는데~~~  (0) 2005.08.30
사랑방 호롱불  (0) 2005.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