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의 조국

이참에 간첩들을 소탕하라

benny kim 2008. 5. 4. 20:45

 

-간첩들의 광란-

지금 광우병 에 광란하는 무리들이 촛불을 들고 날리는 부리고 있다 이들이 진정 국민 건강을 생각해서 촛불을 들고 나왔다고 생각하는가?

촛불 집회하면 김대중 대통령 만들기 위해 단순 교통사고를 가지고 일 년 내내 신물이 나도록 반미의 구실을 삼아 선동의 무기로 삼은 효선 미선 사건이 떠오른다.

지금 광우병 촛불집회는 제 2의 효선 미선 촛불집회에 불과하다

이 집회를 주도 하고 있는 집단은 누구라고 생각하는가?

첫째가 북한의 김정일이 지령이고

둘째가 불법 좌파 단체들이고

셋째가 20%남짓한 좌파 정권 신봉자들이고

넷째가 이북에서 남파되어 있는 간첩들이고

다섯째가 국민들을 속이고 반미를 선동하고 있는 일부 언론 방송 매체이다

이참에 이명박 정부는 그동안 나라를 김정일에게 못 바쳐 안달하고 있었던 간첩들을 모조리 잡아다가 국보법을 처리하여 이법이 아직도 살아 있다는 것을 보여 주어야 한다.

옛날에는 간첩들은 지하에서 암약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백주 대낮에도 촛불을 들로 난리를 부리고 있는데 왜 가만히 두고 있는가.

광우병 이건 단순히 미국쇠고기 수입 반대로 보면 곤란하다

마치 국민 건강생각하고 농민들 위하는 것처럼 위장하고 있지만 그 배경에는 호시 탐탐 이명박 정부를 무너트리려는 좌파 무리들이 깔려 있다는 것을 국민들은 알아야 한다.

이명박 정부는 어떻게 태어 낫는가.

20%불과한 이들이 그동안 얼마나 국민들을 괴롭혀 왔는가.

그래서 한나라당을 비롯해서 우파 진영에 70~80%의 표를 몰아주면서 태어난 정부가 아니던가.

국민들 선거 끝난 지 얼마나 되었다고 또다시 80%가 20%에 끌려 다니며 반미를 부추기고 나라를 광란의 도가니로 끌고 가려는 저자들의 선동 술에 말려 드려하는가

여보게들 대한민국 국민!

정신들 차리게

이건 절대로 단순 쇠고기 수입파동이 아닐세.

김정일 선전 선동 술은 세계에 유례가 없는 최고의 기술을 구가 해왔고 그 속에 여러분들이 속아 살아온 지나간 10년을 벌써 잊어 버렸단 말인가

우선 M*C부터 뒤져라

직원 90%가 일부 지역사람들로 똘똘 뭉쳐 과거 빨치산을 찬양고무 하고 허위 날조된 방송을 일삼고 있는 그 배경을 철저히 파헤쳐서 일벌 백 개로 엄한 국보법으로 단죄를 해야 할 것이다

그동안 우후죽준 저럼 생겨나 가는 곳마다 폭력대모요 산업현장에서는 허구한 날 파업이요 학원을 김정일 주체사상 교육장을 만들며 온갖 불범을 자행한 이자들을 이참에 소탕하지 않으면 앞으로 걷잡을 수 없는 해일을 만나게 될 것이다

더 커지기 전에 싹부터 잘라 버려야 한다.

협상이고 뭐고 없다

뻔 한 것 아닌가

효선 미선 사건이 얼마나 허망한 짓이었는가는 누구부다 국민 모두가 잘 알고 있지 않는가?

이자들 설득하려 들지 말고 법으로 단죄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고 이면박 정권을 반석위에 올려놓을 수 있는 절효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