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의 조국

야권 후보 전자 투개표기 관가 하면 필패

benny kim 2007. 12. 1. 11:45

이명박 씨에게

승리의 관건을 전자 투개표기에 있다

지금은 모든분들이 대선승리의 본질적인 문제를 외면하고 있다 여권의 모퉁이 에서는 전자 투개표기 음모가 지금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대비는 하고 있는가? 전자 투표기는 아무 증거도 남지 않는다. 왜 수개 표를 주장하지 않는가.

전자 개표기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투표용지에 일련번호가 있는가. 개표기의 기능 전문 일력 동원해서 감시 체제를 완료 하는가.

지금 지지율 일위라 하지만 야권단일화가 이루어 지지 않는 한 반드시 전자 투개표기에 의해 대통령은 도둑맞게 된다. 명심 또 명심하기를 바란다.

****************

이회창 씨에게

초심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많은 비난에도 불구하고 대선에 뛰어든 귀하의 선택을 지지 하는 한사람입니다

그러나 본인은 좌파 정권 종식을 위한 고육책이라 생각 했고 마지막 살신성인의 심정으로 국민의 뜻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 어제든지 본래의 뜻을 접겠다는 말씀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출마로 야권 후보 낙마전략이 수정 되었고 박근혜씨를 완전 왕따 시키고 대통령도 당권도 모두 차지하겠다는 야권 후보의 오만 방자함에 철퇴를 가했습니다

무엇보다 야당 후보 태려 음모를 방지 한 역할도 하시고 있습니다. 이재오 같은 세작들이 한나라당을 독차지 하는 것도 막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본인은 이런 이유로 귀하가 출사표를 던진 것이지 정교 교체의 방해꾼으로 나선 것은 아니라 보고 있습니다.

귀하의 그 초심이 변하지 않기를 바라며 대한민국 역사에 가장 위대한 결정을 하신 분으로 영원히 기록되기를 바랍니다.

지나친 낙관적인 생각으로 16대 대선에서와 마찬가지로 전자 투개표기 투입의 말미만 제공하고 꿩도 매도 다 놓치고 역사의 죄인으로 전락하지 않기를 바랍니다.